홈 >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Stellantis 연료 전지 밴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상업용 제품을 약속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4-06 15:35 조회19회 댓글0건

본문

 

Stellantis 연료 전지 밴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상업용 제품을 약속합니다! Stellantis는 마침내 유럽 용 연료 전지 경량 상용 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라이슬러 / 닷지 / 지프 / 스텔란 티스가 우려하는 대체 파워 트레인 전선에서 크리켓 소음을 많이 즐겼습니다. 적어도 다임러 이혼 이후로. (2001 년의 연료 전지로 구동되는 Commander 2 Concept를 기억하십시오.이 개념에는 메탄올에서 수소를 분리하기위한 완전한 정유소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는 그날의 수소보다 약간 더 쉽게 구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음, 푸조는 수소 동력 연구 차량을 소유하고 Opel은 수년간의 GM 수소 연구를 통해 이익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Stellantis가 경상 용 밴을위한 연료 전지 동력을 준비함에 따라 독일이 다시 한번 책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Stellantis 차량에 연료 전지가 언제 제공됩니까?
유럽의 Stellantis 브랜드는 배터리 전기 상업용 밴을 판매하는 데 성공을 거두었지만 잠재 고객의 절반 이상이 때때로 BEVans의 155 마일 범위를 초과하여 하루 186 마일 이상을 이동해야한다고보고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대형 바닥 배터리 팩을 프랑스 대기업 포레 시아 (Faurecia)와 미쉐린 (Michelin)의 합작 투자 사인 심비 오 (Symbio)가 수소 연료 전지 기술에 중점을두고 공급 한 10,000 개 이상의 PSI 수소 탱크 3 개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시장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Citroën Jumpy, Peugeot Expert, Opel Vivaro 등 공통 플랫폼을 공유하는 3 대의 밴이 될 것입니다. 프로토 타입 버전은 독일 Rüsselsheim에있는 Opel 특수 차량 (OSV)에서 제작되고 있습니다. 배송은 올해 말 (2021)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Ram ProMaster City는 연료 전지 전력을 얻을 수 있습니까?
아니요. Ram ProMaster City는 Fiat Doblò 및 Vauxhall Combo와 공유되는 더 작은 아키텍처를 기반으로하므로 연료 전지와 배터리 장비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쨌든 캘리포니아에는 독일보다 절반의 수소 충전소가 있으며 다른 주에는 기본적으로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국의 연료 전지 밴 시장은 작을 것입니다.

Stellantis는 자사의 아키텍처를 연료 전지 범위 확장기 (2.2 파운드 수소 탱크에 의해 공급되는 소형 5kW 연료 전지 스택과 대형 배터리)와 연료 전지를 세분화하는 "중전 력"솔루션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차량에 전력을 공급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큽니다 (100kW, 탱크에 들어있는 11 파운드의 수소, 작은 배터리). 이 솔루션은 적당한 45kW 연료 전지 스택 (후드 아래의 전기 모터 위에 포장 됨)과 9.7 파운드의 수소와 더 큰 10.5kWh 배터리 (바닥 위에 있지만 앞 좌석 아래에 포장되어화물 보관을 위해 구획). 연료 전지는 추위에서 "시작"하는 데 잠시 시간이 걸리므로 배터리가 밴의 모든 시동 및 첫 마일 요구 사항을 처리합니다. 차량이 빠르게 가속해야 할 때 전력은 배터리와 연료 전지 모두에서 나오고 간단한 순항은 연료 전지만으로 구동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밤새 연결되어 회생 제동 에너지를 회복하지만 연료 전지는 최대 가속을 위해 탭에 항상 충분한 전력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충전 할 수도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Total 438건
뉴스 & 이벤트 목록
​Stellantis 연료 전지 밴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상업용 제품을 약속합니다
​ Stellantis 연료 전지 밴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상업용 제품을 약속합니다! Stellantis는 마침내 유럽 용 연료 전지 경량 상용 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라이슬러 /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06 15:35:09
더 큰 항공기를 위한 연료전지기술은 배출오염물을 낮춥니다.
더 큰 항공기를위한 연료 전지 기술은 배출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elsey Reichmann | 2021 년 3 월 31 일 항공 우주 산업은 소형 항공기에 연료 전지를 활용할 수 있…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06 15:28:28
CUTRIC ZEB 컨퍼런스 : 연료 전지 전기 버스의 강력한 추진력
컨퍼런스: 연료전지 전기버스의 강력한 추진력 2021 년 3 월 29 일 수소 연료 전지 전기 버스 및 연료 공급 기술은 캐나다 도시 교통 연구 및 혁신 컨소시엄 (CUTRIC)이 주최 한 제로 배출 버스…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06 15:25:40
연속 라인에서 연료 전지 스택 생산을 자동화하는 Fraunhofer
연료전지스택 생산을 자동화하는 Fraunhofer 수소 동력 차량의 연료 전지 생산은 지금까지 복잡하고 너무 느립니다. Fraunhofer 팀은이를 변경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생산 라인에서 작업하고 있…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06 15:23:06
​TECO 2030 및 AVL, 해양 연료 전지 연구 결론
​ TECO 2030 및 AVL, 해양 연료 전지 연구 결론 2021 년 3 월 29 일 (최종 업데이트 2021 년 3 월 29 일 09:54) 노르웨이에 본사를…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06 15:20:01
수소 연료 전지 건설 차량을 개발하는 SANY
수소 연료 전지 건설 차량을 개발하는 SANY 2021 년 4 월 5 일 중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 인 SANY는 수소 연료 전지 건설 차량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06 15:16:58
Hyzon Motors, 합병을 통해 상장
Hyzon Motors, 합병을 통해 상장 미국 상용 연료전지차량 개발업체인 Hyzon Motors는 Nasdaq에 상장 된 Decarbonization Plus Acquisition Corporation과의 합병…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01 10:52:51
Loop Energy, 유럽의 ECUBES에 수소 연료 전지 모듈의 첫 공급 선적 발표
Loop Energy, 유럽의 ECUBES에 수소 연료 전지 모듈의 첫 공급 선적 발표 VANCOUVER, BC, 2021 년 3 월 29 일 / CNW /-수소 연료 전지 기반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31 16:18:51
Yanmar가 시작한 해상 수소연료전지시스템 테스트
Yanmar가 시작한 해상 수소연료전지시스템 테스트 현장 실증 테스트는 지난주 일본 오이타에서 실시되었습니다. Yanmar Holdings Company, Ltd.와 자회사 Yanmar Power Technol…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31 16:16:30
농어촌公, ‘연료전지+스마트팜’ 비즈니스모델 개발
▲ 스마트팜-연료전지 발전시스템 융합방안. 농어촌公, ‘연료전지+스마트팜’ 비즈니스모델 개발 농가, 열·CO₂공급…발전사, 신재생공급의무율 달성 가스를 발생시키지 않는 블루수소…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31 16:13:12
프로젝트 Fresson, 수소 연료 전지로의 전환 트랙 변경
프로젝트 Fresson, 수소 연료 전지로의 전환 트랙 변경 Britten-Noman BN-2 Islander를위한 개조 가능한 녹색 추진 시스템을 개발하려는 영국의 이니셔티브는 수소 연료 전…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31 16:10:36
Toyota와 Beijing SinoHytec이 협력하여 중국에서 자동차 수소 연료 전지 생산
Toyota와 Beijing SinoHytec이 협력하여 중국에서 자동차 수소 연료 전지 생산 도요타와 중국의 수소 연료 전지 엔진 제조업체 인 베이징 시노 하이텍 (Beijing SinoHytec Co. Ltd.…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31 16:03:22
Proton Exchange Membrane Fuel Cell (PEMFC) 시장은 2028 년까지 223 …
Proton Exchange Membrane Fuel Cell (PEMFC) 시장은 2028 년까지 223 억 4 천만 달러 (한화 25조 2,777억 1,000만 원 ​) 를 기록 할 것입니다. 성장을 지원하…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29 12:14:37
KIST와 서울대, 고효율 통합형 연료 전지 개발
KIST와 서울대, 고효율 통합형 연료 전지 개발 ​ 한국 과학 기술 연구원과 서울 대학교는 공동 연구팀이 전기와 잉이 발생할 경우 물을 전기 분해하여 수소를 생산하고 저장하는 재생 연료 전지의 효율을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29 12:08:58
FuelCell 에너지 주식 뉴스
FuelCell 에너지 주식 뉴스 4 개월도 채되지 않아 FuelCell 주가는 10 배 이상 올랐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의 승리는 그가 미국을 환경 친화적 인 에너지 원으로 밀어 붙이는 데 수십억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3-29 12:07:07
게시물 검색
회사정보 | Our Vision | 글로벌네트워크 | 오시는길 | 관리자
Contact
(주)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     /     사업자등록번호: 107-87-34777
TEL: 070-8742-3433     /     FAX: 02-318-1928     /     daniel@horizonfuelcell.co.kr
충남모듈팩토리 : 충남 홍성군 신경리 583-1 (충남도청신도시 내 산학협력단지)
본점 및 Localization LAB : 충남 보령시 신설6길 22 [334-37]
Family Site
1 - 1000kW급 수냉식 PEMFC 시스템 한국 독점대리점 사이트
(주)엠필드코리아 바로가기
Statistics
오늘방문자
71
이제방문자
241
최대방문자
779
전체방문자
285,672
Copyright © Horizon Fuel Cell Technolog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