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RIC ZEB 컨퍼런스 : 연료 전지 전기 버스의 강력한 추진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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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4-06 15:25 조회12회 댓글0건본문
컨퍼런스: 연료전지 전기버스의 강력한 추진력
2021 년 3 월 29 일
수소 연료 전지 전기 버스 및 연료 공급 기술은 캐나다 도시 교통 연구 및 혁신 컨소시엄 (CUTRIC)이 주최 한 제로 배출 버스 기술 및 교통 운영 컨퍼런스에서 오늘 (3 월 29 일)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버스가 화제가되면서 New Flyer의 Xcelsior Charge H2는 첫 번째 연례 컨퍼런스에서 초점이되었습니다. New Flyer의 엔지니어링 부사장 인 Kirk Burcar는 시장을 변화시키는 혁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Xcelsior Charge H2는 배터리 전기 버스이지만 수소 연료 전지 인 수소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충전함으로써 차량의 범위를 확장합니다. Burcar는 기술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는 배터리 EV보다 더 빠른 연료 보급 시간과 적은 인프라 계획 및 복잡성으로 기존 추진을보다 즉각적으로 일대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혁신의 역사를 공유하는 Burcar는 New Flyer의 연료 전지 버스가 프로토 타입 기술로 1993 년에 시작된 후 2010 년 올림픽을위한 20- 버스 평가 프로그램이 시작되어 현재 세대 플랫폼 인 Xcelsior Charge H2로 이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2018 년에 우리는 북미 최초로 60 피트 무공해 연료 전지 버스를 인도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Ballard 연료 전지를 사용하는 연료 전지 버스는 Sunline, Orange County, AC Transit 및 Champaign Urbana를 포함하여 가장 주목할만한 제로 배출 리더 중 일부와 함께 배치되었습니다.”
Burcar는 무공해 버스 차량과 수소 연료 전지 기술에 대한 New Flyer의 약속을 강화하면서 내년 (2022 년)까지 New Flyer의 무공해 버스 차량의 약 10 %가 연료 전지 전기가 될 것이라고 참석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이러한 혁신의 추가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New Flyer는 교육이 핵심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롤아웃을 지원하기 위해 Burcar는 기술 발전에 전념하고 중요한 기술 변화에 직면 한 산업에 중요한 인력 개발을 제공하는 회사의 차량 혁신 센터에 대한 세부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발표를 마치면서 Burcar는“우리 [New Flyer]는 처음부터 연료 전지 기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전기 기술은 다른 제로 배출 기술이 제공 할 수없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ummins의 에너지 인프라 담당 이사 인 Rob Harvey가 다음 무대에 올랐으며 초점은 차량에서 지원 인프라로 옮겨졌습니다. “오늘 저는 저탄소 연료 충전소에서 수소 허브로 이동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체 연료 공급 공간을 보면 많은 작업이 있었지만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확실히 추진력에 흥분이 있습니다.보기에 매우 흥미 진진합니다. " 여기에서 Harvey는 또한 그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이전의 몇 가지 대화를 언급했습니다. Cummins가이 분야에 참여한 것에 대해 Harvey는 회사가 지난 10-15 년 동안 온라인 수소 연료 공급 솔루션에 참여해 왔으며 그 당시 회사는 유럽과 북미의 약 60 개 스테이션에서 작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종점이 있습니다. 현장 연료 보급소와 수소 허브입니다. "그러면 문제는 대중 교통의 엄청난 증가에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 할 때 개인 및 주유소 건설에서 수소 허브로 어떻게 이동해야 하는가하는 것입니다."
Harvey는 Cummins가 이전에 CURTIC, Canadian Hydrogen and Fuel Cell Association 및 Urban Transit Taskforce와 함께 수행했던 작업을 언급하면서 주제에 대한 몇 가지 요점을 공유했습니다.
"네트워크 솔루션은 혼자가는 사람보다 항상 더 효율적이고 탄력적이며 많은 시스템에서이를 목격했습니다."라고 그는 열광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한 번은 갈 수 없습니다. 갑자기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 연료 공급을 넘어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수소 생산에 대한 규모가 필요하고 현장 발전 프로젝트를 위해 다른 고객을 위해 다른 사이트를 제공하는 방안을 모색해야합니다. 우리는 유기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