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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O 2030 및 AVL, 해양 연료 전지 연구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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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4-06 15:20 조회1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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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O 2030 및 AVL, 해양 연료 전지 연구 결론


2021 년 3 월 29 일 (최종 업데이트 2021 년 3 월 29 일 09:54)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엔지니어링 및 장비 개발 회사 인 TECO 2030은 오스트리아의 자동차 컨설팅 회사 인 AVL과 협력하여 해양 연료 전지에 대한 타당성 및 개념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엔지니어링 및 장비 개발 회사 인 TECO 2030은 오스트리아의 자동차 컨설팅 회사 인 AVL과 협력하여 해양 연료 전지에 대한 타당성 및 개념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연료 전지 개발 로드맵에 따라 TECO 2030은 이제 해양 연료 전지 개발의 다음 단계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 개발은 해운 업계가 국제 기후 목표에 따라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착수되었습니다. 

 

국제 해사기구 (IMO)는 2008 년 수치와 비교하여 해운 산업 탄소 배출량을 2030 년까지 40 %, 2050 년까지 70 % 줄이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연료 전지와 수소는 해양 산업의 탈탄 소화에 필수적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TECO 2030은 선박이 화석 연료에서 수소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대형 해양 활용을위한 모듈 식 연료 전지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TECO 2030 CEO Tore Enger는“TECO 2030의 선박용 연료 전지 개발은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놀라운 결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오스트리아 파트너 인 AVL과 함께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가장 높은 해양 표준에 따라 선박에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택을 개발할 것입니다.” TECO 2030 선박용 연료 전지 시스템의 기반은 AVL에서 개발 한 Gen0 연료 전지 스택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수많은 전체 크기 스택이 테스트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다음 단계에서 스택 플랫폼은 수명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해양 사용을 위해 간소화되도록 테스트됩니다. 

 

AVL 연료 전지 책임자 인 Jürgen Rechberg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실행 한 테스트를 기반으로 우리는 원래 까다로운 대형 트럭 요구 사항을 위해 개발 된 Gen0 스택이 해양 분야에서 매우 경쟁력이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달 초 두산 연료 전지는 한국 조선 해양 (KSOE)과 손 잡고 국내 선박용 친환경 연료 전지 개발을 위해 협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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