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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열&수소차&스테이션
제품정보
코드명 HD-114
생산지 Made in US
리드 타임 주문일로 2주
제품 가격 US $3,190.00
배송 정보 익일특송 Door to Door (DHL Express)
결제 방법 100% Upfront (세금계산서를 통한 내자거래)
보증 기간 1년 무상보증
비고 제품의 관부가세 및 배송비는 미포함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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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HTE 호라이즌이 손잡습니다. (Partnership with H-tec & FCST)

 

2018년 독일 HTE 사업부 전체를 인수합병한 Trygve Enterprises, LLC가 HTE를 통하여 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와 2019년 08월부터 공식적인 Distributor 파트너로써 사업을 함께 진행합니다. 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는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제품공급을 통하여 대한민국 내 쥬니어, 프로, 전시용 키트 및 세트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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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태양열 & 수소차 & 스테이션 (HD-114)



추천 애플리케이션: 전시회 및 트레이딩쇼 & 각종 설명회
 


✔ 태양열로 생산되는 수소를 연료전지자동차에 충전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프리미엄급 제품라인인 '태양열 수소자동차 및 충전스테이션 데모세트'는 수소연료전지 차량의 미래 기술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미래를보다 친환경적이고 깨끗하게 보이게하는이 데모 모델은 학생, 동료 및 친구들에게 수소의 모든 최고의 특성을 쉽게 보여줄 것입니다!

demo-car-and-gas-station-500x500.jpg

자원의 고갈과 에너지 수요의 증가는 우리의 근본적인 '에너지생산 시스템'의 구조를 다시 생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자동차산업과 에너지 회사는 현재 석유 기반의 에너지 채굴을 탈피하여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으로 '태양광 및 수전해시스템'의 하이브리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기술은 모든 인류에게 끊임없는 에너지 공급과 천연 자원의 보호를 동시에 선물해줄 수 있습니다!


태양광모듈은 수전해기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전해기는 이후 수소충전스테이션에 저장 될 수있는 수소 가스를 생성하게 됩니다. 수소가스는 PEMFC 연료전지로 공급되며, 이 연료전지 스택이 자동차의 전기모터를 구동하는 원리입니다. 수소는 수소충전스테이션의 저장탱크에서 생산 및 저장됩니다. 


여러분의 부스에 찾아온 고객들에게 미래 사회의 에너지원에 대해 가장 효율적으로 설명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제품의 특징

지금의 고속도로 충전소에 가보신다면, 주차장의 그늘막을 "태양광패널"을 통하여 설치한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미래의 수소충전스테이션을 상상해 보십시오!

아래와 같이 충전기의 지붕은 태양광 패널로 이루어져, 수소를 직접 만드는 "Onsite Hydrogen Production"이 가능해집니다. 바로 아래 그림과 같이 말이죠!

여러분은 이 환상적인 컨셉을 미니어처 스케일을 통해 증명해보일 수 있습니다.

solar-hydrogen-fuel-cell-gas-station-honda.jpg
 




이렇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Component List)



HCAR.png
 


✔ 데모 카
✔ 연료 전지 스택 (2 셀)
✔ 전해조
✔ 수소 저장 탱크
✔ 1 패널 솔라 모듈
✔ 데모 주유소
✔ 교과서 

 

어떻게 생겼나 확인해보기! (Appearance Drawing)


태양열 & 수소차 & 스테이션

'DEMO 수소충전소'는 수전해조, 수소저장탱크 및 물 저장 카트리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별 구성 요소는 다음 그래픽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Han-1.png
 

 

수소연료전지 자동차 한눈에 보기!


"DEMO Car"차량은 2 셀, 공기호흡형 연료전지스택 (Air Cooled PEMFC)과 차량의 베이스플레이트에 장착된 수소저장 탱크로 구성됩니다. 수소저장탱크를 통해 수소가 공급되면 자동차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개별 구성 요소는 아래 그림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Han-2.png
 


이렇게 조립하면 됩니다! (Setup Guide)


태양열 & 수소차 & 스테이션 (HD-114)


아래그림 1: 수소충전소 조립하기

그림 1과 같이 수소충전소를 조립하십시오.

■ 시계방향으로 오버플로를 수소저장탱크에 부착합니다.

■ 수소저장탱크의 연결부에 튜브를 연결합니다.

■ 이미지카트리지를 삽입하십시오.

이미지카트리지의 두 이미지 슬라이드는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잠깐! 아직 전원 공급 장치를 전해기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Han-3.png
 

 

 
아래그림 2: 물 붓기

■ 튜브의 차단 밸브를 엽니 다.
■ 두개의 물 배출구 캡을 모두 닫습니다.
■ 아래 그림과 같이 증류수 (σ <2 μS / cm)로 물통을 표시까지 채 웁니다.
■ 아래 그림과 같이 수소 저장 탱크를 증류수 (σ <2 μS / cm)로 표시까지 채 웁니다.


Han-4.png
 

아래그림 3: 수소충전소 연결하기

Han-5.png
 

■ 튜브의 차단 밸브를 엽니 다.
■ 두개의 물 배출구 캡을 모두 닫습니다.
■ 일반적인 안전 지침을 읽고 준수하십시오.
■ 차단 밸브 (A)를 닫습니다.
■ 연결 케이블을 사용하여 올바른 극성 (빨간색 = "+", 검은 색 = "-")을 유지하면서 솔라 모듈 (B)을 전해 기의 각 연결부 (C)에 연결하십시오. 대체 전원을 사용하는 경우 기술 데이터에 정의 된 전기 사양을 준수해야합니다.
■ 태양 광 모듈에 적절한 직사광선 또는 강력하고 집중된 전기 광원의 빛을 제공하십시오. 물은 2 : 1의 비율로 수소와 산소로 분리된다. 물통을 통해 산소가 실내로 빠져 나옵니다.
■ 증류수로 다시 채우면 시스템에서 잔류 공기를 한 번 제거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수소로 가득 찬 탱크의 약 절반을 생산하고 차단 밸브를 잠깐 열어 가스를 방출하십시오.
■ 수소 저장 탱크가 채워지면 과잉 수소가 기포로 배출됩니다. 그런 다음 가스 생산을 중단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전해 기의 각 연결에서 전원 공급 장치의 연결 케이블을 제거하십시오.
■ 충전 스테이션을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 작동 중에 소량의 물이 산소 측에서 수소 측으로 PEM을 통과합니다. 이로 인해 수위가 수소 쪽에서 상승하고 산소 쪽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작동 중에 정기적으로 수위를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이를 위해 수소 측의 물을 제거하여 산소 측으로 공급해야합니다. 수위를 조정해야하는 경우 수소 생산을 중단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전원 공급 장치의 케이블을 전해조의 각 연결부에서 연결합니다. 저수조와 수소 저장 탱크의 수위는 항상 필 레벨 표시의 대략적인 수준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수소 저장 탱크의 경우, 수소가 저장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증류수는 작동 중에 소비됩니다. 수위에주의를 기울이고 약간의 증류수 (σ <2 μS / cm)를 정기적으로 보충하십시오.
■ 태양광 모듈에 적절한 직사광선 또는 강력하고 집중된 전기광원(할로겐조명)을 공급하세요. 물은 2:1의 비율로 수소와 산소로 분리됩니다. 수조내부의 기포가 상승하는 것으로 가스생산이 되는 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전시세트가 현재 작동 중입니다. 수소와 산소가 연료전지에 도달할 것 입니다.

연료전지 예열에는 약 5-10 분이 걸립니다. 만약 태양광모듈이 외부조명에 의해 예열될 경우 (또는 열이 약할 경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작동 중 소량의 물이 전해조의 고분자 전해질을 통과합니다. 산소 측에서 수소 측으로 막 (PEM)을 통과하므로 인해 수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수소쪽에서 상승하고 산소쪽에서 떨어집니다. 

■ 항상 -MAX-와 -MIN- 표시 사이의 물통에 수위를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작동 중 수위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하십시오.

■ 수위를 조정해야하는 경우 가스생산을 중단해야합니다. 수전해조의 각 연결부에서 전원 공급 장치의 연결 케이블을 제거하려면 해당 물 배출구의 튜브 클램프를 짧게여십시오 


아래그림 4: 자동차 작동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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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스위치를 "OFF"로 설정하십시오.

■ 2. 자동차의 수소 저장 탱크 연결부에 튜브를 연결합니다.

■ 3. 연료 전지 스택의 캡을 엽니 다.

■ 4. 차단 밸브를 엽니 다.

■ 5. 주유소의 수소 저장 탱크가 넘친 물이 완전히 떨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수소는 이제 자동차의 수소 저장 탱크 안에 있습니다.

■ 6. 연료 전지 스택의 캡을 닫습니다.

■ 7. 차단 밸브를 닫습니다.

■ 8. 자동차의 수소 저장 탱크 연결부에서 튜브를 제거합니다.

■ 9. 차량 운전을 시작하려면 스위치를 "ON"으로 설정하십시오. 하나의 풀 탱크에서 주행 범위는 약 7 분입니다.

■ 프리젠 테이션 목적으로 프리젠 테이션 블록에 차량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테크니컬 스펙시트 (Technical Specification)


태양열 & 수소차 & 스테이션 (HD-114)


Solar module 
Size (H x W x D): 85 mm x 130 mm x 80 mm 
Weight: 150 g 
Active solar area: approx. 80 cm² 
Open-circuit voltage: approx. 2000 mV DC 
Operating current: approx. 600 mA

Filling DEMO Gas Station
Size (H x W x D): 335 mm x 525 mm x 175 mm 
Weight: approx. 3000 g 
Permissible operating pressure: 0 - 20 mbar 

Electrolyser
Number of cells: 1 
Active surface per cell: 17 mm x 17 mm 
Operating medium: distilled water, σ < 2 μS/cm 
Permissible operating voltage: 0 - 2000 mV DC 
Permissible operating current: 0 - 1500 mA 
Rated power consumption: approx. 1500 mW 
H2 gas production at rated power output: approx. 5 cm³/min 
O2 gas production at rated power output: approx. 2.5 cm³/min 
Fill volume of H2O, H2-side: approx. 30 ml 
Fill volume of H2O, O2-side: approx. 70 ml 
Gas storage volume H2: approx. 25 cm³ 
Gas storage volume O2: – 
* Under standard test conditions (STC) 20 
** from ambient air 

Vehicle “DEMO Car” 
Size (H x W x D): 70 mm x 105 mm x 245 mm 
Weight: 320 g 
Permissible operating pressure: 0 - 20 mbar 
Gas storage volume H2: approx. 10 cm³ 
Gas storage volume O2: – 

Fuel cell
Number of cells: 2 
Active surface per cell: 20 mm x 20 mm 
Operating media: hydrogen and atmospheric oxygen 
Open-circuit voltage: 2000 mV DC 
Short circuit current: approx. 650 mA 
Rated power output: approx. 300 mW 
H2 gas consumption at rated power output: approx. 6 cm³/min 
O2 gas consumption at rated power output: approx. 3 cm³/min

** Drive/propulsion: Type: electric motor 
Number of motors: 2 
Rated power consumption (total): approx. 150 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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