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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소섬유 수소탱크 12.0L
제품정보
코드명 CFC-12L
생산지 Made in SH
리드 타임 주문일로 2주
제품 가격 US $4,590.00
배송 정보 익일특송 Door to Door (DHL Express)
결제 방법 100% Upfront (세금계산서를 통한 내자거래)
보증 기간 1년간 무상보증 / 6,000시간
비고 제품의 관부가세 및 배송비는 미포함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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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L 탄소섬유 수소탱크 (Carbon Fiber H2 Tank)


호라이즌의 H-Series와 VL-SYSTEM SERIES 그리고 UL-SERIES와 완벽히 호환되는 탄소섬유저장합금은 12L (300bar 충전 시 3,600L) 사이즈의 수소저장합금이 3.85kg 밖에 되지 않습니다.  가볍고 견고한 호라이즌의 탄소섬유저장합금은 UAV의 그라운드 테스팅용에서부터 휴머노이드 로봇, 자동차, 수소연료전지 바이크 등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에 접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한 2Step Pressure Regulator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 의해 주문 개발된 제품으로 라이센스비용 지불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용도: 초경량화를 필요로 하는 UUV, UGV, UAV, RC 및 1인승 컨셉트카 등에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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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C 12L 스펙시트 (Technical Specification)


 

모델명 (Model Name)

 

스펙 (Specification)

 

용기 볼륨 (Canister Volume)

 

12L

 

용기 사이즈 (Canister Size) 

 

532mm (+-6) x 196mm (+-2.3) 

 

용기 무게 (Canister Weight)

 

3.85kg

 

서비스 압력 (Service Pressure) 

 

350bar (Max 525bar) 

 

인터페이스 (Canister Interface)

 

M18 x 1.5

 

주변 작동온도 (Working Temperature)

 

-40 ~ +70 



350bar 전용 초경량 감압밸브와 같이 사용하세요!


✔ 시판되고 있는 350bar 감압밸브 중 가장 컴팩트 합니다.

200g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700bar 초고압용 감압밸브 중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무게를 자랑합니다. 특히, 드론이나 UAV 등에 적용하는 분야에서 가장 적합한 레귤레이터로써, 현존 하는 레귤레이터 중 가장 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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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판되는 가장 컴팩트 한 디자인

  • 확장 가능함
  • 신뢰할 수있는 퍼포먼스 제공
  • 가장 가벼운 무게. 200 g
  • 작동 압력 350 bar (현재가능) - 700 bar (2019년 출시 예정)




테크니컬 스펙시트. (Technical Spec Sheet)



Model 

 

 

HDZHJ35-03 

 

 

Item

 

 

High pressure regulator

 

Working gas 

 

 

H2

 

Working 

 

 

0.735 pressureMPa 

 

Lockup pressureMPa 

 

 

≤0.13

 

Life time 

 

 

10,000hrs 

 

Connector 

 

 

M18×1.5NPT1/8 

 

Sizemm 

 

 

85×85×60 

 

Weight (g)

 

 

200

 

Rated flow rate(normal) 

 

 

30L/min 

 





파트별 구성품 (Hardware Information)

  • 아래의 모든 구성 제공됩니다. (가격에 포함)

The New Generation 700bar Regulator.jpg
 
(확대보기 이미지클릭) 


​ 레귤레이터 세트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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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1. 다기능 밸브의 인터페이스 도면 1

1) 그림 1과 그림 2는 밸브의 조합과 기계적 인터페이스를 나타냅니다. 연료 공급 도구에는 M12 * 1.25와 NPT1 / 4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고객은 선호도와 필요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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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2. 다기능 밸브의 인터페이스


2) 실린더 연료 공급
a) 먼저 밸브의 주유구가 막혀 있고 조여져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수동 확인은 괜찮습니다) 압력 센서 인터페이스가 막혀 있고 조여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스패너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압력 센서가있는 밸브를 사용하면 센서가 조여져 있는지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단 밸브 핸들이 OFF 상태인지, O 링 씰이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밸브와 실린더 사이의 커넥터는 조난 징후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b) 그림 3과 같이 밸브와 실린더를 연결하고 나사로 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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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3. 밸브와 실린더의 연결
c) 연료 공급 도구 차단을 켜고 연료 공급 도구를 조입니다 (수동으로 조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 4와 같이 배출플러그를 사용하여 밸브의 배출구를 막습니다 (충전 과정 중 다운 스트림에서 가스 누출을 방지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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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4. 연료 공급 과정
d) 공압 파이프 라인을 툴링과 연결하고 밸브의 차단 밸브가 꺼진 상태인지 다시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가스 소스 탱크를 열고 밸브의 차단 밸브를 켜면 가스 소스 탱크가 실린더에 연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e) 실린더의 가스 압력이 작동 수준에 도달하고 안정되면 차단 밸브를 잠급니다. 가스 공급원 탱크의 밸브를 닫고 연료 공급 파이프 라인에서 파이프 라인 내의 고압 가스를 방출합니다. 고압 가스 배출이 완료되면 밸브의 하류 블록을 열고 저압 가스가 더 이상 흘러 나오지 않는지 확인한 후 수동으로 연료 공급 도구를 조이십시오. (손으로 블록을 조이지 않을 경우에는 확인하십시오. 상류 압력이 모두 배출되었습니다. 그래도 실패 할 경우 즉시 기술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f) 주유 도구를 꺼낸 후 가스 블록을 설치합니다.

g) 그런 다음 밸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작동
a) 유연한 파이프로 밸브와 FC 스택의 다운 스트림을 연결합니다. 밸브를 사용해야 할 때 차단 밸브를 켜면 밸브 출구에서 저압 가스가 출력됩니다. 사용이 끝나면 밸브의 차단 밸브를 잠가야합니다.

2. 기능 요구 사항
온도: -20 ℃ ~ 80
작동 압력: 35MPa;
작동 가스: 수소 질소 헬륨, 가스 불순물 입자 크기가 40μm 이하
비, 산성 액체 부식, 얼룩, 먼지 및 기타 나쁜 환경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조건에서 사용해야하는 경우 적절한 보호가 필요합니다.


제품의 구성품 (Hardware 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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