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매년 달라지고 있는 지구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동시에 신재생에너지 교육사업과 연구개발 사업의 중요성을 더욱 절실히 느낍니다. 수소에너지 시대라 하면, 여러가지 환경적 요인으로 아직 피부에 와닿지 않지만, 우리는 꾸준히 그 시대가 가속화 되는 것을 피부로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미 영국을 비롯 스웨덴, 독일 등은 수소 스테이션과 관용차들이 정부의 강력한 의지에 의해 상용화를 이루어 나가는 것을 볼 수 있듯, 우리나라도 머지 않아 수년 이내 수소연료전지 자동차가 도로위를 달리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당사는 지난 10년동안 제품의 개발혁신과 제조기술 노하우를 개발하므로써, 연료전지 업계에서 꾸준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호라이즌의 사업은 교육용에서 시작하여 Industrial Solution에 이르기까지 2019년을 기점으로 사업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 하고 있습니다.
호라이즌의 고객들은 교육키트와 H-Series 스택을 통해 신재생에너지의 원리와 이해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작은 경험들이 모여 우리의 고객들에게 아주 중요한 연구결과를 선물해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호라이즌이 성장해 왔으며, 앞으로도 함께 보다 맑은 세상을 위해 함께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2018년 호라이즌은 전 세계에서 최초로 수소연료전지를 양산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연간 1만대의 30kW 스택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호라이즌의 산업용 솔루션이 자동차업계와 산업발전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우리는 기대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연료전지 기술의 현실화를 앞당기는데 모든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